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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서식 및 신청서

캡스톤디자인 지원비 관련 양식

작성자 : 조교
작성일자 : 2012-10-19 17:49:26 조회수 : 718
IP :  | 답변갯수 : 0
* 지원비 담당자 : 강민지(772-2481)

* 참고) 경영학과에는 별도의 법인카드를 보관하고 있지 않습니다.
결제시 카드는 담당자에게 받아서 사용하기 바랍니다.

1. 재료비 신청

항목

기간

비고

1

공고

2

과제계획

(학생)과제지원신청서, (교수)지도계획서

(학과)공문으로 제출

3

과제진행

(학생)견적서사본, (학생)물품구입요구서

4

일주일 이내

(사업단)내부결재

5

(사업단)학생 전화 연락

6

이틀

(학생)전자세금계산서

7

(학생)카드수령

8

(학생)카드 결제

9

카드결제 후 일주일 이내

(학생)지출서류 제출 :

견적서, 검수조서, 카드영수증

10

과제완료

(학생)최종보고서, (학생)만족도 조사표

(교수)지도보고서

(학과)공문으로 제출

1-1. 재료비 신청단계 상세설명

※ 재료비는 과제 특성에 따라 과제 완료 전, 지원 가능

1) 지원계획 공고

2) 배포되어진 양식 사용

3~5) 물품구입요구서(서식2) 사용함

- 학생이 견적서&물품구입요구서를 담당자 메일로 송부(kmjme@gnu.ac.kr) (연락처 기재요함)

→ 검토 후 사업단 물품구입요구서 내부결재 기안(결재 완료 후 개별 연락)

견적 받는 자 또는 전자세금계산서의 공급받는 자는 “경상대학교 산학협력단”

(경상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증 [서식4] 참조)

개인카드는 사용 불가, 인터넷 거래 불가

※ 견적서&물품구입요구서&검수조서 모두 품명, 규격, 단가 동일하여야 함. - 업체별로 1set.

6~8) 사업단에서 카드 수령 후 결제 (1,000천원 초과 시 전자세금계산서를 먼저 받고 이틀 후 카드 결제 해야함)

- 전자세금계산서 날짜는 물품구입요구서 사업단 내부결재 완료 후 날짜로 발행.

9) (소모성)재료비 : 자체 구입 및 자체 검수(서식1 사용)

- 검수조서, 견적서는 일자 비워둘 것.

1-2. 한국연구재단 규정

1,000천원 초과 시 전자세금계산서를 선매입한 후 카드로 결제를 합니다.

(2012년부터 개인사업자까지 전자세금계산서 증빙이 의무화되었음.)

세금계산서를 기준으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며, 또한 "신용카드매출전표 등 발행금액 집계표"라는문서를 통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신용카드로 결제 이뤄진 건에 대해 이중 매출 접수를 방지하고있습니다. 다만, 시스템 상으로 처리되는 이러한 과정에서의 오류를 고려해 하루정도는 결제 기간을 두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2. 출장 여비 신청

1) 출장 다녀온 후

①출장신청서(서식5) : 출장신청서 일자는 출장일자 전이어야 함,

②여비정산신청서(서식6),

③영수증을 사업단으로 제출

2) 출장지를 증명 할 수 있는 영수증 한 장씩 필수

3) 교통비는 대중교통비로 계상

4) 출장비는 중복지급 불가

5) 출장비는 출장 후 지급(사업단카드 사용불가)

3. 회의비 신청

1) 회의 전, 사업단에 아래 계획 웹메일로 송부(수신자:현장실습지원센터 강민지, kmjme@gnu.ac.kr)

(최소 회의 전까지 계획 공문이 사업단 내부결재 완료되어야 회의비 사용 가능함, 회의 계획 이틀 전에 송부바람.)

(작성 예시)회의계획

학과, 교과목명, 과제명, 팀장명 :

일 시 : 2012. 6. 12.(화) 10:00 ~ 12:00

장 소 :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 회의실

참석대상 : ○○○교수님 외 6명

회의내용 : 현장실습 및 캡스톤디자인 관련 논의

소요예산 : 금이십일만원정(210,000)


2) 사업단 방문하여 사업단카드 수령(개인카드 사용 불가)

3) 회의비 결제 후, 다음 날 회의록(서식5), 카드영수증 제출(상세내역 안 뜨고, 총금액만 뜨도록 출력) 및 카드반납

4) 회의비는 22시 이후 결제 불가

5) 회의참석자 작성 방법 예시 - 10만원 나올시. 10만÷1만5천원=7이므로 최소 7명이상 서명 받아야함.

4. 도서구입절차(도서 기부채납)

1) 재료비 신청절차와 동일

2) (학생)물품구입요구서&견적서&기부채납신청서 메일로 제출.

3) 구비서류 : 물품구입요구서, 견적서, 기부채납신청서(서식7), 검수조서, 카드영수증,

4) 결제 및 서류구비 완료 후, 구입한 도서 전부 사업단으로 제출 → 도서관에 “연구비물품 구입 및 귀속에 관한 지침”에 의거하여 도서 등록 신청(1-2주간 처리기간 소요 *도서관 사정에 따라 변동) → 등록완료 후 사용가능. → 과제 완료 후 도서관에 반납.

※ 잡지류 등 간행물은 도서등록 대상이 아님.

※ 과제와 관련된 도서만 구입가능.

개인카드는 사용 불가, 인터넷 거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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